류제화 국민의힘 세종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상태바
류제화 국민의힘 세종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24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세종갑 류제화 후보는 24일 세종시 대평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지역 정치권 인사들과, 지지자, 주민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류제화 후보는 지난 10년간 세종에서 아이 키우고, 돈벌며 살아온 보통 세종시민임과, 대통령직인수위, 세종시장직인수위,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의 경험을 토대로 세종시민들 대변할 수 있는‘진짜 세종 후보’임을 강조했다. 

이어 이번 총선 슬로건인‘오직, 시민 눈높이’에 맞게 3권도시(행정수도 세종, 학군 좋은 세종, 돈이 도는 세종) 세종을 완성하여 세종시민들이 원하는 일을, 원하는 방식대로 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사말 전에 먼저 큰 절을 올린 류제화 국민의힘 세종갑 후보는 “저는 세종시민들이 뭘 원하는지 안다. 그러나 안다고해서 모두 되는 것은 아니”라며 “윤석열 대통력직 인수위원, 최민호 세종시장 인수위 경험을 통해 중앙정치와 지방정치 그리고 정부를 조율하는 가교 역할을 하겠다”며 계획을 밝혔다. 

그러면서 “대통령, 세종시장, 이준배 후보와 제가 원팀이 돼 세종시 발전을 힘 있게 이끌어 가겠다”고 역설했다.  

개소식에는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 5선), 전·현직시의원단과 함께, 이날 덕담을 전해주신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회장을 비롯한 다수의 지역 인사들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