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성구, 12일 유림공원서 제10회 국화음악회 개최

기사승인 2019.10.09  23:50:40

공유
default_news_ad1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12일 유성구 유림공원 잔디광장 야외무대에서 2019년 국화전시회의 시작을 알리는 제10회 국화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국화전시회 기간에 맞춰 개최되고 있는 국화음악회는 해가 갈수록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특히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서정적인 감성콘서트로 마련돼 깊어가는 가을날 낭만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음악회는 오후 5시 30분 부터 충남대학교 그룹사운드 트래콤과 대덕특구연구원합창동아리 대덕이노폴리스싱어즈, 미스트롯 출신 이소윤의 스파이시 락 밴드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유성구합창단’과 통기타 가수 마오밴드,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수희와 복면가왕 8연승 가왕으로 유명한 가수 손승연의 감동과 열정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국화꽃과 함께 사연을 담아 사랑을 고백하는 시월愛 국화프러포즈 이벤트로 감동의 스토리를 더하며 가을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뮤직불꽃쇼도 마련돼 국화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국화전시회 기간 주말 및 금요일 오후시간에는 유림공원에서 작은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7080 통기타 공연, 소프라노, 뮤지컬 음악, 마당극, 매직벌룬쇼 등 매회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만날 수 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5천만 송이 다양한 국화꽃 전시회와 함께 수준 높은 국화음악회가 시민들에게 작은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며, 가족과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희 기자 mbstv@daum.net

<저작권자 © 미니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