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영상대, 2019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 성료

기사승인 2019.10.08  18:19:16

공유
default_news_ad1

[MBS 세종 = 이준희 기자]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가 지난 7일 세종창업교육협의회 참여기관이공동주관하는연합창업 경진대회인 ‘2019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과 우수상을수상하는영예를안았다.

2019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는 세종시에 위치한 3개 대학(한국영상대학교, 홍익대학교,고려대학교)이 교내 경진대회를 거쳐 각 대학별 상위 4개 팀을 선발하고 각 대학에서 선발된 총12개 팀이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에서 경합을 펼치는 대회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한국영상대학교는 2개의 팀이 우수한 성적으로 대상과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트루사운드팀(음향제작과 이*준, 이*우)의 ‘공간 맞춤식 코너형 스피커’는 대상을Space sonic팀(음향제작과 김*민, 박*석, 김*진)의 ‘360도 다방향 콘텐츠 제작을 위한 서라운드마이크로폰’는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두 팀은 각각 세종시장상과 세종혁신센터장상과 함께 상금 총 350만원도 수여 받았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은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 이번 창업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아이디어가 사업화로이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준희 기자 mbstv@daum.net

<저작권자 © 미니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