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종합사회복지관, 장난감도서관 성탄행사
상태바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장난감도서관 성탄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2.1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은 12월 15일 토요일 장난감도서관에서성탄절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Merry Christmas 우리가 그린(Green)크리스마스! 성탄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장난감 도서관 회원 부모님들의 플리마켓, 산타 선물 증정및사진 촬영탑시크릿 마술 공연, 행운권 추첨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로꾸며져서 200명의 부모와 아이들이 참여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소현(가명)님은 “우리 동네에 장난감 도서관이있어서 아이들에게마음껏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도 너무 좋은데 이렇게 가족들이함께즐길수있는 성탄행사를준비해주어서 너무 감사하다. 모두 기쁘고즐거운성탄절이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내에 있는 신세계이마트 희망장난감도서관은2011년 9월 27일에 개관하여 7년째 장난감 대여와 부모와 아동이 함께 즐길 수 있는프로그램실시 즐거운 놀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장난감도서관 이용 부모님들간 자조모임을 결성하여 육아, 생활정보를 공유하는소통의창구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대전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희망장난감도서관은 7세이하 아동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고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