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선 공주시 부의장, 박석순 의원 제명 촉구
상태바
이창선 공주시 부의장, 박석순 의원 제명 촉구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8.2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부의장 박 의원 명함 200장 주장 거짓…잘못 생각한다면 자진사퇴 해야

[MBS 공주 = 김은지 기자]

이창선 공주시의회 부의장은 박석순(민주당·비례) 의원의 홍보성 의회명함과 관련해 의회 이미지를 실추시켰다며 의원직을 사퇴하라고 소리 높였다.(사진=김은지 기자)

이창선 공주시의회 부의장은 박석순(민주당·비례) 의원의 홍보성 의회명함과 관련해 의회 이미지를 실추시켰다며 의원직을 사퇴하라고 소리 높였다.

박석순 시의원 명함 사태는 본인의 시의회 명함 뒷면에 남편이 운영하는 자동차 공업사 홍보 및 계좌번호를 인쇄, 사용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이창선 부의장은 20일 공주시의회 본회의에서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박석순 의원 사건에 공주시민께 의원 대표로 사과 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한, “언론 보도를 통해 박 의원은 200장 안팎의 명함을 만들었다고 해명했지만 600장의 명함이 만들어졌으며 이를 근거로 해당 견적서를 공개하면서 박석순 의원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 사건 기사 댓글엔 “‘자질 떨어지는 시의원이다’ ‘시의원이 큰 벼슬이냐’ 등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욕들이 달렸으며 전국적으로 공주시를 욕되게 만들었기에 길거리에 나가서라도 사죄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말했다.

계속해, “공주시 의회에서 윤리위원회를 열어 제명을 촉구하고 본인의 잘못을 생각한다면 자진사퇴하는 것이 맞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