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중앙연구원, 아동 공부방 후원금 전달
상태바
한국수력원자력(주) 중앙연구원, 아동 공부방 후원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10.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중앙연구원(원장 이승철)은 10월 18일(수) 오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 방문하여 아동 공부방 환경개선 후원금 2,2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중앙연구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가 함께하는 “아동 공부방 환경개선 사업은 2015년부터 시작된 저소득가정 아동 공부방 개선 사업이며 올해까지 총 10명의 아동들에게 쾌적한 공부방이 지원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수력원자력(주) 중앙연구원 김형준 연구지원실장은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환경은 중요한 요소이다. 특히 학습에 있어서는 더욱 그렇다.며 남들과 다른 가정환경이라도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어느 때보다 보금자리의 따뜻함이 필요해질 시기에, 아이들에 따뜻하고 쾌적한 공부방을 선물해주신 한수원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수력원자력(주) 중앙연구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와 함께 아동 공부방 환경개선 사업 및 지역복지욕구에 맞는 지속가능한 사업을 중점으로 사회공헌활동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며, 매월 30명의 대전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학습비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