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원, 대전 건축문화 발전 유공 감사패 받아
상태바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원, 대전 건축문화 발전 유공 감사패 받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8.23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원(유성구4, 더불어민주당)은 23일(수) 대전광역시 건축사회(회장 김재범)로부터 관내 건축문화 발전과 지역 건축경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 날 감사패를 전달한 김재범 회장은, “조원휘 의원께서는 평소 지역 건축 문화와 건축경기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에 걸쳐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오셨다.”라고 말하고, “앞으로 우리 건축사회를 비롯한 지역 건축업계 발전에 변함없는 관심을 갖고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에 조원휘 의원은 “최근 건축경기가 불황을 맞고 있는 상황에서 건축사회가 지역 건축업계 발전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라고 말하고 “관내 건축경기 활성화를 위해 지난 회기에서 건축관련 조례와 지역건설 산업 활성화 관련 조례를 발의해서 개정한 바 있다. 대전건축사회가 건축 업계의 한축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라며 각별한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에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조원휘 의원은 지역의 건축·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해 지난 회기 중 「대전광역시 건축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전광역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전광역시 주택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을 발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