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MICE 서포터즈, MICE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대전 MICE 서포터즈, MICE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8.23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는 8월 21일(월)에서 22일(화)까지 한국MICE협회(회장 김응수)가 주최·주관하고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17 한국 Young MICE 서포터즈 네트워크샵’에 공사가 운영하는 대전 MICE 서포터즈단이 참가하여 MICE 경연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전국 각 지역에서 MICE 홍보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MICE 서포터즈들과 대학교 MICE 동아리 약 200여명이 모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로 기조강연, 업계 실무자와 함께하는 네트워크 프로그램, MICE 경연대회, 관광 프로그램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서울, 제주, 부산 등 10개 MICE 서포터즈가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인 이번 경연대회에서 대전 MICE 서포터즈는 ‘대전 Rooting for you’를 주제로 MICE 행사 참가자, 지역주민 모두 친환경적으로 공생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전 MICE 서포터즈는 대전마케팅공사가 대전 소재 대학생들로 구성 운영하는 MICE 협력조직으로 대전 MICE 산업 홍보와 지원을 담당하고 있으며, 올해 8기를 맞이한 이번 서포터즈단은 기획팀, 국제회의팀, 관광팀, 전시축제팀, 인프라팀 등 5개 팀에 58명으로 구성되어 올해 말까지 활동한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대전 MICE 서포터즈가 탄탄한 실력과 조직력을 갖춘 전국 최강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라고 평가하고 “남은 기간 대전 MICE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