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성과공유 경영 나선다
상태바
조폐공사, 성과공유 경영 나선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5.2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성과공유 경영’에 나선다.

조폐공사의 ‘성과공유 경영’은 중소협력업체와 함께 신기술 개발, 공정개선, 비효율제거 등의 활동을 추진하고 그 성과를 상호 공유하는 방식이다.

조폐공사는 26일 협력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본사(대전시 유성구 소재)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덕수산업 무궁화엘앤비 바이오스마트 나노씨엠에스 아코스코리아 등 10여개 협력업체들과 조폐공사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가한 이날 행사는 ‘동반성장 성과 공유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동반성장 기반을 다지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아카데미에선 △성과공유제 실행 가이드 △생산공정 및 시스템 성능 개선 사례 △조폐공사 보유기술 개방 및 민간이용 활성화 지원 방안 등 조폐공사와 협력 중소기업이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는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행사는 과제설계 및 실습, 코칭 등 실무 중심 교육으로 진행됐다.

이만희 조폐공사 동반성장3.0 추진팀장은 “이번 성과공유 아카데미는 조폐공사가 협력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함께 생각해보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