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런칭
상태바
코스모코스,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런칭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0.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코스모코스(COSMOCOS)에서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를 10월 28일 런칭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프루브(VPROVE)’의 브랜드명 ‘V’는 문진표에서 해당 사항을 표시하는 체크 리스트의 이미지를 형상화했으며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하여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비프루브(VPROVE)는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피부 상태에 대한 바른 진단과 고민에 관한 조언을 해주고,

자신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해주는 ‘맞춤형 스킨케어’로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차별성을 두고 있다.

또한 비프루브(VPROVE)의 런칭을 기념해모델 ‘박보검 진기주’가 명동 유네스코점 오픈 행사에 참석하여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하며, 비프루브(VPROVE) 브랜드 런칭을 축하했다.

이날 박보검 진기주는 비프루브(VPROVE)의 모델다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눈길을 끌었으며 포토 행사 외에도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보는 등 다양한 시간을 가졌다.

비프루브(VPROVE) 관계자는 “계절별 고민별, 피부 타입에 따라 얼굴뿐 만 아니라 헤어 바디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프루브(VPROVE)는 24년 역사를 지닌 코스모코스 피부과학 연구소가 홍삼을 연구해 개발한 바이오 특화 원료(V-Water)와 더마 테크놀로지를 결합,

공인된 국내 피부 임상 기관을 통해 효능과 안전까지 입증한 전문적인 한국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10월 28일 비프루브 온라인몰(www.vprove.co.kr)과 명동 유네스코점 충무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도 유통망을 확대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