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 27층 최고층 랜드마크
상태바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 27층 최고층 랜드마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9.26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최고의 특급조망 모아미래도 리버뷰 9월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모아 미래도 리버뷰 대전 산성동 조감도 <사진제공=모아미래도>

청라, 동탄, 판교, 별내, 김포한강신도시 등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하여 세종시, 광주 등 전국곳곳에서 성공적인 분양행진을 이어 온 (주)모아종합건설이 지난 9월 23일 금요일, 대전시 서구 가수원동에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 주택전시관을 개관하며 분양일정을 시작했다.

실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는 59㎡, 76㎡, 84㎡의 중소형 위주 평면으로 조성될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최신 트렌드의 주거문화와 함께 대전 산성동의 스카이라인을 높일 27층 최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써 이미 높은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특히, 첨단 주거시스템과 인테리어는 물론, 수요자의 취향을 저격한 혁신평면 설계로 탄생하는 최신 아파트인만큼 새 집에 대한 인근 실수요자들의 로망을 담고 있으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로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져 가고 있다.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서쪽으로 유등천이, 남쪽으로는 백골천이 흘러 쾌적한 수변경관을 형성할 뿐아니라 보문산, 오량산 등 주변이 쾌적한 산으로 둘러쌓여 있다. 탁트인 유등천 조망권과 보문산의 사계를 담은 명품전망은 삶의 자부심은 물론 최고의 프리미엄과 가치가 될 것이다.

또한, 대전오월드, 대전보훈공원, 사정골식물원 등 풍성한 녹지대를 갖춘 주변경관은 친환경 명품주거지로써의 품격과 자부심을 더해 주고 있다.

모아 미래도 리버뷰 대전 산성동 조감도 <사진제공=모아미래도>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주변 500m 이내에 각종 금융, 병원, 우체국, 복지관, 마트 등 잘 갖춰진 생활인프라를 바로바로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유치원, 어린이집을 비롯하여 산성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대신 중•고등학교, 대전기술대학교 등 자녀들을 위한 가까운 교육환경은 물론, 노인복지교육을 위한 대전산성복지관 또한 가까운 거리에 있다.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남향위주의 쾌적한 단지 배치와 지상주차를 최소화 한 공원같은 아파트 단지설계로 친환경 프리미엄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 한 혁신평면 설계와 최첨단 트렌드의 편리한 주거시스템으로 삶의 자부심을 높여줄 것이다.

한편 지난달 정부가 발표한 8.25 가계부채 대책 이후에 전국 부동산 시장에 이상 징후가 포착되고 있다. 공공택지 공급을 절반 수준으로 줄이면서 주택 공급을 조절하여 가계부채 증가폭을 낮춰보려는 의도였으나 시장에서는 공급이 줄면 집값이 뛸 것이라는 기대심리가 작용하여 오히려 과열양상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정부의 가계부채 대책 영향으로 높아진 실수요자 중심인 고객들의 관심이 주택전시관의 뜨거운 열기로 이어졌다.지난 9월 23일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동 1056번지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한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주말 3일동안 수많은 인파들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다. 

9월 27일 기관추천 및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월 28일 1순위 청약, 9월 29일 2순위 청약, 10월 6일 당첨자 발표, 10월 11일~12일 정당계약의 일정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청약신청 인증사진을 찍어온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며 10월 11일 정당계약 첫날 계약 고객에게는 고급냄비세트도 증정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사무실(1644-1033)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